2015학년도 대학원 중앙동아리 신청 안내
동아리란 대학원의 정규 과정 이외의 스터디 모임 및 다양한 취미나 특기, 종교 활동등을 공유하여 동일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과의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유지를 할 수 있는 자발적 단체를 말합니다.
우리대학원에서는 2015학년도 중앙동아리를 선정하여 운영지원하고자 합니다. 원우분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.
[중앙동아리 신청 기준]
1) 학술/연구, 취미/교양, 컴퓨터/인터넷, 창업/아이디어, 스포츠/레저, 문화/예술, 사회복지 /봉사, 종교 활동 등의 목적을 가지는 단체
2) 학교의 정상적인 기능을 방해하거나 교육목적에 위배되지 않아야 한다.
3) 소속단체의 설립목적과 이념에 찬성하는 정규회원(재학생 및 수료생)이 10명 이상이어야 한다.
– 전체 구성원 중 졸업생이 포함될 수 있으나, 정규회원에 포함되지 않는다.
– 단체는 우리대학원 소속의 학과 전공과 상관없이 구성원을 이룰 수 있다.
4) 단체는 원활한 활동 및 활동 지원을 위하여 담당 지도교수를 선정 하여 지도교수 취임승 낙서를 제출해야한다.
[중앙동아리 지원혜택]
1) 학기당 최대 50만원까지 지원, 년 간 최대100만원 지원
-중앙동아리 지원 예산 기준에 의하여 선정되는 동아리 수에 따라 지원 금액이 달라 질 수 있음
2) 중앙동아리에 선정된 단체는 대학원홈페이지>대학원생활>커뮤니티>학생커뮤니티에 해당 단체의 온라인커뮤니티 주소를 공지 할 수 있다.
– 운영 중인 별도의 커뮤니티 웹주소를 가지고 있을 경우
[중앙동아리 활동비 지급기준]
1) 모임 시 동아리 정규회원수의 50%이상 출석으로 한다.
– 참여인원을 증빙 할 수 있어야 한다.
2) 모임 시 지출 비용에 해당하는 영수증이 반드시 제출되어야한다.
– 수기로 작성된 영수증은 인정하지 않음
3) 활동 보고서 제출 시 날짜, 참여인원, 활동내용, 지출 내역, 증빙영수증이 위의 조건을
충족해야 하며 모두 기입 되어야한다.
- 이를 충족하지 않는 항목에 대해서는 활동비 지급에서 제외한다.
4) 매년 12월 대학원 중앙동아리 활동 보고서 제출
5) 재정적 지원은 년 간 활동 마감 후 제출서를 확인하여 후지급한다.
-년 간 활동비 지급은 2월 중 지급 예정
▶중앙동아리 신청 기간
신청 대상: 본교 대학원생으로 구성된 동아리(신규동아리 포함)
신청 기간: 2015년 4월 30일(목) ~2015년 5월 13일(수) 오후 5시까지
등록 방법: 첨부된 소정의 양식 작성 후 담당자메일( 2150004@hycu.ac.kr )로 접수
– 메일제목: 중앙동아리 신청(동아리명)
– 단 지도교수 취임승낙서는 서명 후 오프라인 제출
등록 서류: -중앙동아리 등록신청서
-임원명단 및 사진 명렬
-회원명단
-2015년 활동계획서(동아리 선정 심사에 반영됩니다)
-지도교수 취임승낙서
유지 기간: 1년 단위로 재가입
* 기한엄수: 5월 13일 오후 5시 정각까지 메일 및 오프라인 서류가 모두 도착한 경우만 유효
* 누락된 서류가 있을 시 자격미달로 신청 등록이 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.